보헤미안 랩소디 > 영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보헤미안 랩소디

본문

영상정보

장르 : 외국 드라마
개봉일 : 2018.10.31
관객수 : 982 만명
출연진 : 라미 말렉, 루시 보인턴, 귈림 리, 벤 하디, 조셉 마젤로
평점 : 9.47

영상링크

줄거리

“나는 스타가 되지 않을 것이다, 전설이 될 것이다”

공항에서 수하물 노동자로 일하며 음악의 꿈을 키우던 이민자 출신의 아웃사이더 ‘파록버사라’ 
 보컬을 구하던 로컬 밴드에 들어가게 되면서 ‘프레디 머큐리’라는 이름으로 밴드 ‘퀸’을 이끌게 된다. 
  
 시대를 앞서가는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중들을 사로잡으며 성장하던 ‘퀸’은 
 라디오와 방송에서 외면을 받을 것이라는 음반사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무려 6분 동안 이어지는 실험적인 곡 ‘보헤미안 랩소디’로 대성공을 거두며 월드스타 반열에 오른다. 
  
 그러나 독보적인 존재감을 뿜어내던 ‘프레디 머큐리’는 솔로 데뷔라는 유혹에 흔들리게 되고 
 결국 오랜 시간 함께 해왔던 멤버들과 결별을 선언하게 되는데… 
  
 세상에서 소외된 아웃사이더에서 전설의 록밴드 ‘퀸’이 되기까지, 
 우리가 몰랐던 그들의 진짜 이야기가 시작된다!

29

댓글목록

ㅎㅎ님의 댓글

ㅎㅎ 작성일

와 드디어 이게 계속 기다렸습니다 감사합니다

ㄷㅇ님의 댓글

ㄷㅇ 작성일

드디어 나왔군용ㅎㅎ

내 평생영화님의 댓글

내 평생영화 작성일

너무재밌네요...♡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용에 감사드립니다^^

록아다님의 댓글

록아다 작성일

이게 재밌냐 븅신들아?
게이새끼 고전노래 머 좋자고 빨아재끼냐
그냥 유튭가서 앨범곡 듣는 게 더 이득

혹시 게이라서 보는 거 아니지? 윀

큐님의 댓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우윀ㅋㅋㅋ
아다ㄷ

ㅇㅇ님의 댓글

ㅇㅇ 댓글의 댓글 작성일

982만명의 게이들ㄷㄷㄷ

ㅇㅇ님의 댓글

ㅇㅇ 댓글의 댓글 작성일

현직 게이입니다. 성소수자 혐오를 멈춰주세요..

ㄱㅅ623님의 댓글

ㄱㅅ623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아동성애자 동물성애자 같은 성소수자?

답이없다님의 댓글

답이없다 댓글의 댓글 작성일

생각하는 거 하고는  니 수준이 딱 그정도다 임마  니같은 애를 수준미달이라 하는거야 쓰뤠기 야

이떠라이시키님의 댓글

이떠라이시키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거 완전 떠라이 시키네 ! 니가 보기싫다고 남들 재미가지고 지랄이냐.. 가서 느그 엄니 찌찌나 더먹고 와서 글달아라.... 어린너무시키 ...

영화쪼아요님의 댓글

영화쪼아요 댓글의 댓글 작성일

관심받고싶으신가?ㅋ

ㅋㅋ님의 댓글

ㅋㅋ 댓글의 댓글 작성일

ㅋㅋㅋㅋ뚱게이쉐끼 핫바나쳐드셔

ㅇㅈ님의 댓글

ㅇㅈ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딴 영화가 900만명이나 처봣다는게 이해가 안감 개 씹 노잼 영화  이 영화본 사람들 부모들이 애 데리고 영화봣거나  노인분들이 봣거나 아무것도 모르는 초딩들이 볼 영화다  와 이딴게 980만명 소름

니미씹님의 댓글

니미씹 댓글의 댓글 작성일

니미 보지야 니가 그중에 한마리야 ㅎㅎㅎㅎㅎㅎ

록아다님의 댓글

록아다 댓글의 댓글 작성일

ㅋㅋㅋㅋ화끈하노

일진3님의 댓글

일진3 댓글의 댓글 작성일

저 밑에 네가 좋아할 만한 내 영화 일진3편 있다. 그거 봐라. 제대로 무술영화다.

cy님의 댓글

cy 작성일

이게 왜? ? ?
최근 본것중 최악

dd님의 댓글

dd 작성일

남자끼리 개연성없게 갑자기 키스하는게 정상이라고?
본것중에 최악임  세금도 줄줄 똥도 줄줄
게이새끼들 죄다 불태워서 죽여야함

퀴인~님의 댓글

퀴인~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 영화를 동성애자에 국한 시켜 평가를 하다니 참 머리가 있는 사람인지....
세상을 좀 넓게 보세요 인생이 불쌍합니다.

소리벗고 팬티질러!님의 댓글

소리벗고 팬티질러! 작성일

와웈 감사합니다!!!! 진짜 기다린 영화>..
영화관 가서 봐야하지만.. ㅠ ㅎ

새빨강냥이님의 댓글

새빨강냥이 작성일

항상 감사히 봅니다 너무 감동적이네요 수고 많으세요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게이똥꼬충영화 아니노 모두 게이섹스하면 프레디머큐리처럼 비참하게 뒤진다

씨발개노잼님의 댓글

씨발개노잼 작성일

개씹노잼 노래 부를꺼면 노래방이나 쳐가지 극장가서 에오! ㅇㅈㄹ

asdf님의 댓글

asdf 작성일

오픈로드 짤렸네요

프레디님의 댓글

프레디 작성일

5천만명중 얼라들하고 노땅들 제외하고  3명중1명이 이걸 본건데 조선인 특유의 음악영화에 열광하는 이유는 뭘까?  왠만한 뮤지컬영화들은 대부분 흥행에 성공하는  시장규모로 성장한  근본적인 원인을 흥이 넘치는 민족성에 찾기에는 역사가 말해주듯 힘겨웠기에  아이러니 할 뿐이다.

위아더퓨쳐님의 댓글

위아더퓨쳐 작성일

링크 3번이 안나옵니다 운영자님 확인좀 해주세요

????님의 댓글

???? 작성일

댓글상태 왜이럼.
니들이 뭘 느끼고 뭘 혐오하는지는 자유인데, 그거랑 다르다고 왜 다른 멀쩡한 사람들을 ㅄ취급하니?
니들 머리속에 들어있는거랑, 다른 사람들의 가치관과 존재가치는 아무 상관이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밖에서 이 영화얘기하는 사람들한텐 찍소리도 못했을꺼면서 여서는 왜 짱먹은척 지리냐ㅋㅋㅋㅋ 지금 니들이 생각하고 내뱉는 방식이 공산주의다 이세끼들아. 니 생각만 맞고 나머지 ㅄ취급하는게 딱 김일성베스트장군급이네

보는데 불편함이느꼈음님의 댓글

보는데 불편함이느꼈음 작성일

운영자님 영상이 끊키는 느낌이랄까 화질이 짜증나네요 차라리 이렇게 볼빠엔 돈내고 보는게 좋았을겁니다. 자막도 이상하고 일좀 열심히 합시다

원래 저능아일수록 이상한 것에 불편함님의 댓글

원래 저능아일수록 이상한 것…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그럼 제발 돈 좀 내고 보세요.
공짜로 이용하면서 징징대며 한다는 말이
이럴거면 돈내고 보는게 좋았을겁니다?

진짜 무슨 조현병 싸이코 같아요 .. ㅎㅎ
돈을 내고 보시든가 ,아가리 쳐닫고 무료로 보시든가
둘 중에 하나만 해야하지 않겠어요?

답변

보는데불편함 엄마님의 댓글

보는데불편함 엄마 댓글의 댓글 작성일

에휴 이 애미가 봐도 저능아 같구나 내가 널 낳지 말고 뒤졌어야 하는건데 근데 아들아 처음부터 돈내고 보지 여기서 보고 지ㅡ랄이니? 너한번 귓대가리를 절구통으로 쳐맞아야 정신을 차리겠구나 이 좆모자란새기야

ㅋㅋ님의 댓글

ㅋㅋ 작성일

걍 재밌고 노래좋으니까 보는거지 찐따새끼들아 뭔 의미부여를 해 병신들

코키님의 댓글

코키 작성일

영상재생이안되요..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확인결과 정상적으로 재생되었습니다. 브라우저는 크롬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전라도사람님의 댓글

전라도사람 작성일

운마 이 씹새끼야

자막도 개 좆같고 화질도 개 좆같고 영상도 존나 끊기고

으따 이런식으로 사이트 운영할래?

슨상님 살아 계실땐 안 이랬당께

전라도 지역에서만 영상 끊기게 해놨냐?

전라도 사람 무시하지 말랑께

전라도사람2님의 댓글

전라도사람2 댓글의 댓글 작성일

자 같은 전라도 사는사람인데 아주 안끊깁니다. 그쪽이 끊기는 이유는 전국민이 당신 목숨 끊기는걸 원하기 때문일겁니다. 이 시발좆후장구멍 같은 새기

김대중개새끼님의 댓글

김대중개새끼 댓글의 댓글 작성일

니 애미 김대중 좆집

코키님의 댓글

코키 작성일

크롬들어와서 햐봐도 재가 혹시나 이거만 재생안되나해서 스윙키즈도 재생해봣는데 스윙키즈는 재생되고 이거 보헤미안랩소디만 재생이 안되요..

코키님의 댓글

코키 작성일

와 진짜 명작이다 영화안애소 퀸노래들 나올때 내가 어렷을때 들엇던노래가 잇엇다 마지막에 나오는 노랜데 진짜 와 명작이다 전시계사람들 한번씩 봤으면 좋겟다...후..

알았다님의 댓글

알았다 작성일

재생안되요

지니님의 댓글

지니 작성일

잘봤습니다.

지금 우리동네 영화관에서 상영중인데

운영자님 감사합니다.

잼잼님의 댓글

잼잼 작성일

남자끼리 키스 장면 별로 길지도 않구만 말만 많네
친구한테 들었을떄는 심각한것 처럼 얘기하디니만
재밌게 봤습니다 운영자님 감사합니다!~

와우님의 댓글

와우 작성일

운영자님 재미있게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퀸... ㅎㅎ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영화 목록

인기 영화
게시물 검색
Total 7,179

[ 광고문의 ]
Copyright © 홍무비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